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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증/이것저것

가족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대화식 인터페이스를 만듭니다.

by 너도알고나도알고 2020. 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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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예술과 실습을 전공하는 주니어 이단 브레스 닉 (Jethan Bresnick)은 컴퓨터 인터페이스를 통해 인간 상호 작용에 관한 학급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 할 때 어린 시절에 가졌던 가까운 가족 관계에서 영감을 얻기로 결심했다. 그의 경험을 참조 프레임으로 사용하여 지리 및 분주 한 일정으로 분리된 노인 및 젊은 가족 구성원이 서로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술을 만들었다.

 

 

브레스닉은 다음 세대에 대한 가장 큰 우려 중 하나는 그들의 가족사와 연락이 끊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어렸을 때 조부모님과 아주 가까운 곳에 살았는데, 저와 상상력을 공유하고 함께 놀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증강현실 놀이 플랫폼인 AR 플레이데이트는 조부모와 손주 등 가족 구성원들이 물리적 거리에 관계없이 함께 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난 1월 브레스닉은 가상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통해 인간의 상호작용을 탐구하는 과정인 유형과 공간 컴퓨팅의 마지막 프로젝트를 위해 이오빈과 영 아카데미의 후배인 제이디 르로이와 협력하기 시작했다. 영화예술학교 부교수인 존 카펜터는 학생들에게 카메라와 센서 기술을 디자인 작업의 매개체로 사용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수업을 가르쳤다.

 

카펜터는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학생들에게 흥미로운 새로운 방법으로 기술과 함께 일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수업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기술을 보고 소프트웨어를 작성하고 카메라나 3D 센서와 같은 감지 기술과 결합하는 것을 포함한다.

 

커피 테이블을 닮은 브레스닉의 장치는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가상 그래픽, 깊이 센서를 결합해 수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더라도 같은 방에서 서로 상호작용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사용자들 사이에 시뮬레이션을 만들어낸다.

 

이 장치는 패널 표면에서 사용자의 손과 장난감을 캡처하여 이미지를 다른 테이블로 스트리밍 하여 두 사람이 다른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볼 수 있도록 별도의 위치에 놓는다. 본 코스의 목표인 브레스닉은 카메라 센서 기술을 활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

 

브레스닉은 심층 카메라와 플레이 표면에 있는 컬러 카메라의 데이터를 배경에서 이러한 증강현실 효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있었다고 말했다.

 

 

르로이는 브레스닉이 이 프로젝트를 정상적인 수업 과제로 보는 것을 넘어 이 프로젝트에 대한 비전과 헌신에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이 제품이 기술과 더 많은 개인 상호 작용을 통합함으로써 장난감 산업을 변화시킬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르로이는 "특히 원격진료 산업에서 창의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시장에 부족하다"고 말했다. "나는 이런 종류의 제품이 장난감 회사와 다른 장치들로 하여금 그들이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들이 기술을 통해 어떤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생각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한다."

 

브레스닉이 소프트웨어에 초점을 맞춘 반면, 르로이는 아디다스를 위해 신발을 디자인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드웨어 디자인에 몰두했다.

 

현재 AR플레이데이트는 판매 시제품을 제작하지 않고 있지만, 3월부터 장난감 업계 전문가들과 공유하는 사업 전 과정을 기록하고 있다.

르로이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특히 브레닉과 나는 서로 다른 제조업체와 다른 기술 및 장난감 회사에 손을 내밀고 있다고 말했다.

 

 

브레닉은 USC가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멘토십과 조언을 제공했으며, 특히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정제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평가한다.

브레스닉은 많은 교수진이 기술 개발과 증강현실, 가상현실 등에 실제로 관여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날 원격진료 제품에 무엇이 있는지, 원격진료 증강현실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설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많은 멘토링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카펜터는 그들은 수업시간에 우리가 이야기했던 아이디어 중 일부를 가져갔고 그것을 현재 우리 사회에 정말 중요한 아이디어에 적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새로운 방법을 알아냈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가 사회적 거리를 두고 있는 지금 이 순간 특히 관련이 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흥미로운 새로운 방법을 많이 찾는 것은 대단한 노력이다.

 

제품 진행에 낙관적인 르로이는 AR 플레이데이트의 잠재력과 장난감과 기술 산업에 대한 기여에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르로이는 현재 모든 것이 열려 있고 우리는 확신할 수 없지만 이 프로젝트를 계속하거나 다른 종류의 모의실험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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